주메뉴
학회소개
학회소개
연혁
정관
임원현황
사무국안내
학술안내
학술대회안내
학술대회자료집
21 추계학술대회
학술지
편집위원회
편집규정 및 투고요령
연구윤리강령
온라인논문투고
논문검색
회원정보
회원동정
회원등급
알림마당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교수초빙
자료실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HOME
학회소개
학회소개
연혁
정관
임원현황
사무국안내
학술안내
학술대회안내
학술대회자료집
21 추계학술대회
학술지
편집위원회
편집규정 및 투고요령
연구윤리강령
온라인논문투고
논문검색
회원정보
회원동정
회원등급
알림마당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교수초빙
자료실
Close
학술지
Introduction to the Society
HOME
학술지
학회소개
학술안내
학술지
회원정보
알림마당
편집위원회
편집규정 및 투고요령
연구윤리강령
온라인논문투고
논문검색
논문검색
[27-4] 4.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사무국
2021-05-19
조회수
839
첨부파일
(
1
)
[27-4] 4.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 (417.4 KB)
목록
이전글
[27-4] 3. 고객지향성, 직원역량이 서비스 운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럭셔리 호...
다음글
[27-4] 5. 공급사슬만족과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상유지편향의 매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