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Introduction to the Society

공지사항


2019 추계학술대회 'Data Analytics 기획세션' 사전 신청안내

관리자 2021-05-14 조회수 973

한국생산관리학회 추계 학술대회 Data Analytics 기획세션 사전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생산관리학회 사무국입니다.


초연결과 초지능의 인공지능 시대에서 데이터는 의사결정과 가치창출의 연료이자 원천입니다. 이 연료에는 숫자 뿐만 아니라 문자, HTML, 그래픽, 이미지 등 다양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한국생산관리학회에서는 Data ScienceData Scientist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Data Analytics의 이해]라는 튜토리얼 세션을 마련하였습니다. 튜터리얼 세션은 다가오는 한국생산관리학회 추계학술대회 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시각화, 머신러닝 스킬 등을 다룰 것입니다.


최적의 강의 실습 및 강의 몰입도 증진을 위해서 30명으로 한정하여 접수하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데이터 분석에 관심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신청 바랍니다.

 

O 내용 : Data Analytics의 이해(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데이터 시각화/머신러닝 스킬)

O 일시 : 2019118(), 10~12

O 장소 :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310호관 904

O 강사 : The. Next. School 전문 강사

O 참여방법 : 선착순 30명 선정 마감, 튜토리얼 세션 참여자 개별 노트북 지참

O 참가비: 1만원 (사전신청 접수 후 사무국 개별 공지)

O 기념품: 참가자 전원 기념품 제공 (관련책자 또는 사무용품)

 

신청양식 : 아래의 링크를 클릭 후 관련 정보를 입력해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http://naver.me/5WgUtQKo

 

-한국생산관리학회 사무국-